서울 경기 수도권 거리두기 4단계. 사실상 당분간 집 밖으로 나가지 말라는 뜻입니다. 그러나, 거리두기 4단계 캠핑장을 검색하고, 술모임을 찾고, 클럽을 찾고,, 그 모든 행동이 결과로 나타날 것입니다..
거리두기 4단계는 정치적 정책일뿐, 여러분이 바뀌지 않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 어이, 젊은이,, 이번주말, 술 약속 안 나갈 수 있습니까? 더군다나 이성친구가 있는 사람이라면?
- 자식이 있는 어머님들,, 주말만 기다렸는데, 캠핑은 괜찮겠지 라고, 예약은 하지 않으셨는지?
- 6시 땡 하면, 2인 이상 금지.. 소상공인, 자영업자.. 배달을 못하는 업장은 이제 끝이라고 보면 됩니다.
- 델타 잡았다고 칩시다. 그럼, 세타 변이는요?
- 자꾸 부정적인 이야기를 하는것이 아니라, 저는 여러분이 바뀌지 않으면, 모두 도루묵이라는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겁니다.
- 긴급 재난지원금? 정치적 여야 갈등? 이게 지금 다 무슨 소용입니까,, 세금을 퍼붓니,, 나라를 망쳤니,, 대통령을 나가겠다느니,, 이게 지금 무슨 소용이 있냐고요..
- 지금 여러분 국민 자신이 바뀌지 않으면, 개나 소로 군림하다 그냥, 그렇게 병실에도 못 가고.. 소리 없이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델타 변이 바이러스? 내년에는 세타 변이가 기다라고 있다..
사람은 항상 희망 회로를 돌리게 되어 있습니다. 물론 좋은 현상입니다. 긍정적으로 사는 것은 인생을 사는 데 있어서, 상당히 고차원적으로 발전적인 마인드입니다. 그러나, 그 내면을 살펴볼 때, 그것이 내 주변 사람과 사회를 무너트릴 수 있다는 생각을 해야 됩니다.
우리가 지금 거리두기 4단계가 진행이 되는, 현시점에도 왜 이렇게 심각함을 모르고 살고 있을까요? 이유는 대부분의 국민이 아직 코로나에 걸려보지 못했기 때문이에요. 지금까지 걸려보지 못했고, 백신은 이제 어느 정도 접종이 완료되어 가고 있고,, 안심이 점점 심각성을 무디게 만들고 있었던 겁니다.
과연, 자연이 우리 인간 세계에 그렇게 호의적일까요? 저는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고요, 이번의 사태는 정말 상상할 수 없을 만큼 심각한 세계적 사태로 몰고 갈 것이고, 수도권의 인구수는 어마어마하게 줄어들게 될 것입니다.
그나마, 수도권 주변 인구가 많이 밀집되어 있지 않는 지역에 살고 있는, 자급자족이 가능한 농지를 가까이하고 있는 지역에 소수 시민들만 살아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지금도 에이,, 설마라고 생각하는 독자가 있다면,, 바로 당신의 그 생각 때문에 그렇게 될 것이라는 것을 잊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비트코인이 올해 초부터 강세를 보였던 가장 큰 이유,,
우리는 코인을 왜 구매했나요? 그냥 오르니까? 남들이 사서 대박이 났다고 해서? 잘 한번 생각해 봅시다. 돈으로 돈을 산다는 게 좀 이해가 되시나요? 이건 주식하고 좀 다른 문제입니다. 주식은 경영권이 있고, 회사의 실적에 따라 배당이라는 것이 있기 때문에, 변동성이 적고, 실적에 따른 가치가 거의 비슷하게 반영이 되기 때문에, 쉽게 일확천금을 따기도 어렵지만, 쉽게 잃기도 어려운 판입니다.
근데 비트코인은 왜 올랐을까요? 이 부분을 잘 생각해 봐야 됩니다. 바로, 전쟁,, 팬데믹,, 즉, 국가적 세계적 심각한 문제에 달 했을 때, 정권과 사회의 붕괴가 임박해 있을 때,, 당신 주머니에 있는 지폐가 가치를 유지할지를 생각해보세요.
이런 시국에는 금과 같은 원자재로써 가치를 인정받는 투자재가 인기가 있는데, 비트코인은, 조그만 저장장소에 넣기만 하면, 주머니에 담아둘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시국에 되려 가치가 상승을 한 것입니다. 결국 또 한 번 연말까지는 비트코인의 가치가 고개를 들것입니다. 가진 자들의 이기심 때문이죠, 자신의 자산을 잃고 싶지 않은 욕심이 먼저이기 때문에,,,,
거리두기 4단계를 바라보는 젊은 청년들,,
그래도, 모임을 진행하고, 술을 먹고, 즐기고, 할 겁니다. 젊음은 그냥 그 자체로 젊음이니까요, 그들을 나무랄 수는 없습니다. 왜냐면, 우리도 젊을 때는 반항하고, 잘못을 못 느끼고, 나만 아니면 돼 라는 생각을 했으니까요,, 젊음은 그 시간이 아니면 다시 되돌릴 수 없는 거니까,, 말릴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이보게 젊은이,, 당신에게 미래에 다가올 밝은 꿈이 뭔지는 한 번쯤은 생각해볼 수 있는 잠깐의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네,,
집에서 연기 나서 싫다고 하지 마시고, 집에서 삼겹살 한번 더 구워 드세요.. 가족들 얼굴 한번 더 보시고,,
자연을 우리 인간이,, 정책이나, 약품이나 물질로 이겨낼 수는 없는 겁니다. 인간의 깊은 내면의 뿌리에서 근본적으로 뭔가 바뀌지 않으면,, 이 시국을 뚫고 나갈 수가 없는 겁니다..
햇벼슬 가득한 하루 되시고, 미소 만사성한 인생~ 행복한 일 많으시길 바랍니다~